롯데손해보험(주) 고용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11월21일 롯데손해보험은 장애인 고용 활성화에 관심을 가지고 종로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의 고용증진에 박차를 가하고자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종로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롯데손해보험 서동철 상무와 홍필 팀장 그리고 손진화 점장, 종로장애인복지관 김은영 관장과 김지영 팀장 외 고용 담당직원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사람중심, 지역사회 중심 실천 가치를 바탕으로 장애인의 자립과 고용 증진을 위한 협력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를 위해 두 기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협력에 힘쓰기로 약속했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은 종로장애인복지관과 가까이 위치하여 전부터 장애인고용에 관심을 가지고 저희 기관과 함께 현장훈련 및 채용에 힘써오고 있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서동철 상무는 "장애인 고용에 더욱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며 "장애인 고용 외에도 다양한 사업에 참여할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함께하고 싶다."라는 적극적인 의사를 밝혔습니다.
일자리란 누구에게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저 직장를 가졌다는 것을 넘어 자립을 하기 위한 발판이 됩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롯데손해보험과 종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 당사자가 지역사회 안에 자연스레 녹아 평범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힘을 쏟겠습니다.
글_일자리지원팀 김소명 사회복지사
사진_인권생태계팀 김지영 팀장
댓글목록